재희형의 23년 7월 27일 기습편지후 일방쟁을 없애고
그 대안책으로 밀실 1시간사용 1시간충전식으로 하루최대 12시간 사용가능하게 하고 칼은 안없앤게 현재상황임(물론 칼키고 x번이상 죽이면 괴롭힘 으로 제재당함 x값은 펄어비스만 아는상황, 무법지대건 전투지역이건 상관없음)
- 단, 밀실 안에서 데키아 등불 발동 X, 올루키타 지역 전체 사냥터는 밀실 없음

이 게임은 최초에 유저간 분쟁을 조장하기 위해 설계된 pvp지향적 게임임
하지만 유저간의 분쟁수단을 대거제한시키면서 분쟁이 일어날 요인은 남겨둔게 현재 상황임

앞뒤가 안맞지 않음? 게임사가 싸우지 말라고하는거? 이해함
그럼 싸움이 일어날 요소도 같이 없애거나 해결해야하잖아? 그건 또 냅두는거임 이게 무슨 병신같은 상황임?

그래서 뭐가 불만이냐? 칼 없애고, 사냥터 비비기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라는거임
기존의 루팅 시스템이(파티몹,보스 제외) 유저 A가 몬스터를 잡고 있었어, 근데 다른 유저 B가 비비기를 통해 유저 A가 잡던 몬스터를 같이 잡았네? 그럼 A와 B 둘중에 한명만 그 몹에 대해 루팅이 가능해(막타시스템으로 알고있는데, 어떤 사람은 딜지분에 따라 결정된다고 주장하는사람도 있음)
그래서 위와같은 상황에서 몬스터 처치시 유저 A B 둘다 각각 루팅이 가능하게 바꾸는거임(어뷰징 우려되면 일정 딜지분 이상 있을시에만 루팅되게 한다던지 하면됨)

무엇이 되었던 일관성이 있는 운영방향으로 나아가는것에는 지랄할 권리가 없다고 생각함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
근데 절이 싫은게 아니라 이상하면 고치는게 맞잖아?
앞뒤가 안맞는 운영방식을 앞뒤가 맞는 운영방식으로 가라고 주장하는거임
PK없애는거 반대 안해, PK를 없애는데 PK가 일어날만한 원인,요소도 같이 없애라고 ㅇㅋ?

그런데 밑에 글에 몇몇 병신새끼들은 논리없이 꼬접 이지랄중임
저런새끼들이 겜 말아쳐먹는거임 알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