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군이던 자신이 1cc나 1.7cc 를 건 이후에 2cc 를 이을 스킬이 전부 맨몸 스킬인점.

- 유일하게 있던 용염진의 전가 넉다 삭제 이후 다른 cc기에 방어판정 주질않음

- 역극 파훼는 기절이라 1cc 상태의 적에게 다시 기절로 스탠딩 cc를 잇는건 거의 트롤링

 (솔라레 내에서 슈아 콤보딜로 서있는 상대를 빠르게 녹이기가 쉽지않음 + 긴탈 가능)

- 개인적으론 각수에 전가를 줬으면 ?

2. 장님찌르기 버프의 아쉬움

- 장님찌르기로 다수전에서 옆장찌를 노린다는거 자체가 엄청난 리스크고 조작의 불편함, 맨몸인점 , 사실상 사용 안함

- 역극에 장님 찌르기의 (사용시 치확30% , 타격시 적 근접 적중률감소 30%) 버프,디벞을 달아줘야 한다고 생각
  (역극이후 격풍, 용오름-화 등을 사용하게하여  안정적인 진입과 슈아 싸움을 위함 )

3. 지구력의 문제

- 각성 무사 처럼 초열보 사용시 지구력 회복 가능하게끔 개선 

- 고요한 정신으로 재사용하는 스킬들 중 지구력을 소모하는 스킬들의 소모량 감소 혹은 일부 삭제.

4. 가드게이지 감소 기술 분배의 아쉬움

- 용오름에 달려있는 가드 게이지 감소가 사실상 무의미함

( 개화에 가드게이지 감소옵션을 추가해 편딸대신 능동적으로 원거리 개화 격풍으로 가드게이지를 압박하며 진입하는 플레이를 만드는게 맞다고 생각)

(가드게이지 감소는 방패를 들고있는 잡기캐릭 상대로 사용하라고 준건데 잡기캐릭 앞에서 용오름을 시전한다?)

5. 흑정궁 개구림

-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