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역하는 정령의 수정 2개 : 최대체력 350, 모든공격력 10 몬스터공격력 10

부정한 마력의 수정 2개 : 치명타 피해량 22퍼, 모든공격력 4, 모든피감 -4

타격스킬 : 번개폭풍:고압 (치명타100퍼, 적중10퍼) 10회 타격

남는 피 기준


피격자1 : 소서러 피감333 회피498

반역 3555 3344 3267 3276 3527 3327 3261 3214 3573 3536
부정 3303 3425 3417 3195 3119 3277 3409 3288 3735 3294

반역 최대 3214, 최소 3573
부정 최대 3119, 최소 3735

평균값 최대 최소값 제외
반역 3386, 부정 3326


피격자2 : 피감287 회피602

반역 3151 3048 3334 2873 2787 3146 3446 3615 3027 3178
부정 2942 3185 3347 2587 3358 3038 2948 3494 3033 3497

반역 최대 2787 , 최소 3615
부정 최대 2587, 최소 3497

평균값 최대 최소값 제외
반역 3150 부정 3168


결론

번개폭풍 기준 부정이 딜 기댓값 100~200 더 높음하지만 부정이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이기 때문에, 크리티컬 보정 없는 스킬 사용 시반역이랑 부정 격차는 조금 줄어들 듯 함

취향따라서 체력이냐 딜이냐 선택하면 될 듯

딜 기댓값에 비해서 평균 딜 차이가 적은 건, 특수회피 터져서 부정 옵션이 의미없어지고
반역 모든공격력 6 으로 이득 본 거 같음


이건 예전에 한 인추 마칼 실험
예전에 한거라 평균값 밖에 없음

평균값
인추34 : 2962
4마칼 : 2954
최대딜차이 인추-마칼, 마칼이 100 정도 우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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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외로 귓말로 특화 많이 물어보셔서 올림

균붕, 잔번은 취향따라 바꿔도 될꺼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