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8-01 19:58
조회: 3,210
추천: 1
8.1 연구소 체험1. 그밟
-> 노캔슬 시 앞에 팔 휘두르는 캐스팅 부분은 전방가드, 날아가는 도중이랑 이동 후 도착까지 슈아. 이동 끝나자마자 슈아 끝나진 않고 살짝 뒷부분까지 슈아 있어서 나름 안정적. 2. 연막 -> 주무기, 전승이라고 되어 있어서 전닌 연막까지 패치된 건 줄 알았는데 아마 전승 쿠노 때문에 전승 연막으로 해놓은 듯. 전닌의 강:연막은 기절 그대로 살아 있음. 근데 애초에 연막 기절, 그밟은 마컨으로 리스크 없이 쓰던 걸 마컨 삭제해놓고 선심 쓰듯 그밟 슈아 줘놓고 '응 슈아CC기 하나 이제 생겼으니 연막까지 있음 좀 과하지? 하나 가져갈게' 하는 게 맞는 계산법인가 싶음. 3. 각성, 그림자 가르기 -> 일단 풀슈아. 그리고 넉다로 바뀌면서 이음새 공버프까지 생긴 건 상당히 좋은 듯. 가르기 맞은 거 콤 넣을 때 이음새 없이 바로 가르기 배덕 일도 사집 이룡 진베 수라 같이 풀콤 넣을 수 있을 듯. 잡기 스타트 콤이 제일 애매해진 듯. 갠적으로 각닌은 각쿠처럼 특정 스킬 이후 즉발 나토 같은 건 하나 줘야 연막 너프랑 계산이 맞을 거 같음. 전닌은 전승 은신에 지구회복 정돈 줘도 되지 않나, 너무 짜다는 느낌.
EXP
6,759
(19%)
/ 7,401
|
나사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