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맞다
2017-11-17 00:10
조회: 3,526
추천: 32
카마실비아 파트2 부터 닼나 패치내역 정리 (6.29~11.30) 수정 12.016월 29일 목요일 닼나 없뎃 - 카마실비아 파트2 업뎃
7월 6일 목요일 닼나 두줄 - 야만의 균열 업뎃
【다크나이트】
7월 13일 목요일 닼나 없뎃 - 자이언트 매화 버프
7월 20일 목요일 닼나 없뎃 - 쿠노이치 격투가 버프
7월 27일 목요일 닼나 두줄 - 신규 캐릭터 미스틱 추가
【다크나이트】 ● 키벨리우스 의상 착용 후 비전투 상태에서 등에 무기가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8월 3일 목요일 닼나 없뎃
8월 17일 목요일 닼나 다리 잘린날 - 모든 클래스 첫 라밤 패치
【다크나이트】 ※ 다크나이트는 일부 기술을 연계해 긴 시간동안 무적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유일한 캐릭터였습니다. 이를 상쇄할만한 방법을 찾기 위해 수 많은 데이터 분석과 테스트, 그리고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밸런스 불균형이 많이 개선되었지만, 아직 부족하다고 느끼시는 모험가님이 많이 계실 것입니다. 저희 역시 이 부분을 인지하고 오랜 고민 끝에 다음과 같은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동 기술인 어스름과 연 : 어스름 기술의 효율을 극대화 하기 위해 무적 효과가 포함되지는 않지만 재사용 대기 시간 중에도 기술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자욱한 연무 기술의 효과를 무적에서 슈퍼아머로 변경하여, 일반 상황에서는 기존과 동일한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전장에서는 더 정확한 판단을 해야 기존의 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
● 자욱한 연무 기술의 무적 효과가 슈퍼 아머 효과로 변경되었습니다. ● 어스름, 연 : 어스름 기술 사용 시 지구력이 250씩 소모되도록 추가되었습니다. ● 어스름, 연 : 어스름 기술을 재사용 대기 시간 중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단,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시에는 무적 효과가 적용되지 않으며, 지구력이 50씩 소모됩니다. ● 다음 기술 사용 중 지구력이 회복되지 않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황혼의 질주, 정령 사냥, 베디르의 함정, 비산하는 어둠, 흐름 : 폭격, 자욱한 연무
8월 31일 목요일 닼나 없뎃 - 미스틱 각성패치와 다른 클래스들 버프
9월 14일 목요일 닼나 없뎃 - 미스틱 버프
9월 28일 목요일 닼나 한줄 - 여러 클래스들 버프
【다크나이트】
10월 12일 목요일 닼나 없뎃
10월 19일 목요일 닼나 라밤, 하지만...? - 다른 클래스들 버프, 워리어레인저 진 추가
【다크나이트】
● 전투 대기 상태에서 채집 후 움직이지 않고 대기할 때, 채집 도구가 사라지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다음 기술의 습득 가능 레벨이 감소되었습니다.
기술 변경 전 변경 후 재앙의 씨앗 III 60 59 재앙의 씨앗 IV 62 60 정령의 유산 III 61 60 ● 신규 심화 기술이 추가되었습니다. - 해당 기술은 레벨 57 이상 캐릭터로 습득할 수 있습니다.
- 운명의 수레바퀴 V + 칠흑의 잿더미 V = 칠흑의 산화 적중률 +15%, 기술 사용 중 슈퍼 아머 - 운명의 수레바퀴 V + 드러난 비수 III = 운명의 비수 적중률 +10%, 기술 사용 시 10초간 공격 속도 증가 +5%, 타격 성공 시 상대방 10초간 모든 방어력 15 감소
10월 26일 목요일 닼나 한줄 - 자이소서 진 추가
【다크나이트】 ● 이동 시, 간헐적으로 환영검 상태의 베디안트가 보이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11월 2일 목요일 닼나 없뎃 - 쿠노이치 닌자 진 추가
11월 9일 목요일 닼나 없뎃 - 무사 매화 진 추가
11월 16일 목요일 닼나 없뎃 - 금수랑 발키리 진 추가
11월 23일 목요일 닼나 없뎃 - 위치 위자드 진 추가
11월 30일 목요일 닼나 진 - 과연...?
【다크나이트】 ● 강화된 주무기 기술인 진 : 기술이 추가되었습니다. - 56레벨에 각성 무기 의뢰 완료 시, 주무기 기술 창에서 진 : 기술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 단, 진 : 기술을 습득하기 위해서는 강화 전 기술을 최대 레벨까지 습득한 상태여야 합니다.
● 흐름 : 처형 기술 설명이 수정되었습니다. - 모든 피해는 집행 기술의 피해량 x3 적용 → 모든 피해는 집행 기술의 피해량 적용, 타격수 +1 적용 - 재사용 대기 시간 중 피해량 감소 및 효과 미적용 문구가 삭제되었습니다. + 12월 1일 금요일 추가패치 - ㅅㅂ
【다크나이트】
(+추가 : 클래스 간 상성계수 건드린거 딱보이는데 ㅅㅂ 진짜 미친듯
얼마나 잠수패치를 쳐한건지 이제 뭘하더라도 의심밖에 안듬)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