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나이트 문제점을 적어볼까?

벽딜, 고저차문제 ㅡ 이캐릭 기술이 전부 어떤 지점에다 타격을 생성하는 기술  아니면 앞뒤로 달려나가는 기술임

고정된 지점에 타격을 생성하는 정령의유산은 벽에 대고 쏘면 벽 속에다 타격을 생성해서 그냥 통으로 씹힘
폭발하는 구체의 정 가운데를 기준으로 그 기준점이 벽 속에 좀만 들어가면 딜이 사라짐
흑정유산? 역대급 JOAT

재앙의 씨앗은 원하는 지점 바닥에 타격을 생성하는데 기본적으로 위에서 아래45도 각도로 쳐다보는 카메라 구조상 오르막길, 언덕 위나 바위 위로 쏘기가 매우 힘듦, 비산도 마찬가지고, 경사로에서 후속연계가 정말 힘듦

특히 돌부리 위의 적이나 오르막길에서 재앙 맞춰도 뭐 어케 할 방법이 없음 그 다음 기술이 안맞거든 ㅋㅋㅋㅋㅋ

대표적인 병신스킬인 자욱한연무 ㅡ 이 스킬은 슈아인데 후딜중엔 슈아가 없는 짧은 기술, 역시나 가속화 걸리면 도중에 슈아가 꺼지고 이동거리 반토막, 그리고 남들은 투명이 되거나 프레임을 밀고 순간이동마냥 팍팍 이동해서 어디로 올지 파악하기 힘든 반면에
얘는 붕~날라가는 느릿한 속도감으로 어디로가는지 캐치하기가 존나쉬움 걍 눈에 다보임 남들 개나소나 다 하는 뒤로이동도 못함
그리고 좀만 높거나 내리막길에서 이거 쓰면서 떨어지면 허우적모션 걸림

영혼의 1대1 하는 와중에 허우적대다 뒤지면 존나 수치스러워서 걍 겜삭마려움
시발 말도 고저차 과속방지턱 패치했는데 이새끼는 말보다 못함?

주력기 빠지면 현타가 존나 심함
얘를 빡세게 굴려봤다면 알텐데
공셋불나방 아니고선 고스펙끼리 싸울땐 진짜 풀콤을 때려박아야 킬이 남
저점은 높은데 고점이 낮아서 뭐 하나라도 빼면 잘 안죽음

재앙비산황질유산빗발 ㅡ 이거를 넘어뜨리고 다 때려박아야 죽을까말까인데 그 과정이 말도안되게 까다로움
스킬을 하나도 안쓴채로 잡기없이 적에게 첫cc 실질적으로 가능한게 야상곡 재앙 딱 두개임
저 중에 하나라도 비면 연계가 안되고 라밤이나 비각으로 억지 연계해도 딜이 너무 약해서 안죽고 원점
잡기가 없는 캐릭인데 CC넣을 방법도 존나게 없음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스탠딩 슈아싸움만 하게되고
거기서 태생 성능차이 벽느끼고 다 접음

스킬가속화 문제 ㅡ 게임 자체문제로 모든캐릭이 겪는 문제기도 한데
이캐릭은 앞 뒤 이동하면서 때리거나 이동이 되야 타격이 되는 스킬들이 많아서 피격중에 스킬이 빨리 끝나게 되는 가속화현상은 심각한 문제임

비산의 흐름3타를 쓸 때 피격이 되면 앞으로 이동하는 거리가 현저하게 짧아지고 띄우기 추가타를 못넣거나 넣어도 내가 생각했던 위치선정이 안되서 불리하게 작용함

황질의 충돌무시기능은 충돌을 무시하긴 하는데 워낙 짧은기술이라 그 잠깐동안 피격이 들어오면 역시나 이동거리가 반타작이 나서 적 가까이 가지도 못하거나 렉 순간이동으로 딜이 전부 씹힘
이동중에도 폰투명이라 어디로 가는지 다보여서 걍 치면 치는대로 다맞음
바로 디버프 떡칠되서 병신됨 ㅋㅋ

정령산화 흐름기 ㅡ 잘쓰던 주력기술을 갑자기 슈아 뺏어가서 순식간에 못쓰게 됬는데 다시 달랬더니 뜬금 딜을 올려주고 그래도 슈아없인 못쓰는 쓰레기라 제발 슈아 좀 달라고 개울부짖었더니 또 딜을 올려주고 넉다운 뺏어가고 스매시를 넣어줌ㅋㅋㅋㅋ걍 닥나 밸패 담당새기 개패야함

라밤기술은 남들은 캔슬기믹이거나 슈아거나 버프 회복기, 연계기 혹은 cc기로 잘 써먹는데
닥나는 슈아비비기, cc로 유의미한 콤보연계, 버프? 딜? 걍 아무것도 없음
오히려 쓰면 독인 기술이 대부분이고 유일하게 공습라밤만 쓰는데
그것도 시발 35초쿨 ㅇㅇ

예로 우사는 z축으로 딜 다씹고 카메라 밖으로 투명 깜빡거리면서 날라가는 미친생존기를 10초마다 씀
슈무슈무인데 사실상 알고도 못때림
전부 바닥에다 타격 뿌리는 기술인데 카메라 위 공중으로 나가는 기술들은 이게임 최대 적폐기술들임

성능차이가 그냥 닥나는 나사가 한두개 빠진 정도가 아님
근데도 밸런스 패치하는 병신은
구캐릭들 문제점 뻔히 알면서도 퍼뎀 딸깍 올려주고 아무튼 상향
와 사냥굿 퍼뎀굿 이지랄 하고 있으니 열이 받아 안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