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딜과 범위

사실 딜은 전체적으로 봤을 때는 지금도 괜찮음
범위도 우사에 비해서 좁다는거지 은근 괜찮은 정도라고 생각함
다만 우사에 맞춰서 밸런싱한다 그랬고 우사에 비해서 범위가 협소한거 생각하면 
딜은 10%정도 상향해줬으면 좋겠음

[II] 커맨드

사실 지금 어느정도 잡템이 나오고 있는 시점에서
딜이나 범위같은것보다 더 중요한건 커맨드임
지금 전닼이 놀고있는 커맨드가 아래와 같

E : 오만한 명령
우클릭 : 피어나는 검은 장미 
Shift+C : 없음

지금 유산이 주력기인데도 슬롯으로 빠져있고,
반대로 사용하지 않는 스킬들이 주요커맨드에 배치돼있는데
이게 피로도를 가중시킨다는 점이 스트레스임

1. 오만한 명령
오만한 명령의 경우에는 액티브로 사용하지 않는 스킬임
묻은 명령은 카마참으로 털어내는게 일반적이고 
사실상 잠그고 사용하는 스킬임
따라서 아예 액티브 발동을 없에버리거나
액티브 발동을 슬롯 지정으로 따로 빼버리는게 맞음

2. 피어나는 검은 장미
피어나는 검은 장미도 자체발동할 때 바로 딜로스행임
심지어 맨몸에다 하필 우클릭이라 오입력도 굉장히 많음
마찬가지로 사실상 액티브로 사용하는 스킬이 아닌데 
명령처럼 슬롯으로 빼버리고 흐름기 우클만 남겨놔야한다고 생각함

3. 정령의 유산
유산같은 경우에는 방깎20에 쿨마다 돌리는 주력기 효자스킬임
근데도 슬롯지정이라 선입력이 안되고 타이밍에 맞게 사용하려면 슬롯연타가 필요한데
이 부분에서 오는 피로도도 은근 크다고 생각함
그럼 남는 키할당이 E 우클 Shift+C인데 
E를 할당하는 방향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생각함
우클의 경우 지금 장미처럼 오입력의 가능성이 높고
Shift+C의 경우 오히려 커맨드 피로도를 더 늘릴거라고 생각하기 때문

[III] 이외

1. 황마참의 발동방식
거리를 롤백하자는건 아님
황마참 중장거리 저격은 좆사기가 맞았고
거리는 너프돼야 한다고 생각했음

다만 지금 황마참의 경우 황질중에 피격되면 브레이크가 걸려서 제자리에서 나오는 그림이 잦고,
반대로 나와야 할 지점에서 안나오고 쭉 뚫고 가버려서 저 멀리서 나오는 그림도 나옴
거리는 지금 그대로 두되 발동방식을 이전으로 돌렸으면 좋겠음

2. 칠흑의 잿더미, 광기의 잿더미
주로 원거리 풀링기로 사용되는 스킬들인데 피격 범위가 너무 협소함
이미 칠흑의 잿더미 cc도 사라진 시점에서 피격 범위는 늘려줘도 
pvp에도 큰 차이가 없을거라고 생각함

3. 암영
Q가드를 누르고있으면 안밀리는데 그냥 토글식으로 안누르고있을 때도 안밀렸으면 좋겠음

4. 정령포식
사실 이게 제대로된 hp회복으로 바뀌어버리면 좋겠지만
안그래도 전선 이탈이 비교적 자유로운 전닼 입장에서
더 빠른 전선 복귀를 만들어서 밸런싱에 영향이 갈 것 같긴 함
뭐 캐릭마다 안쓰는 스킬이 있는건 어쩔 수 없는거니까 
이건 방치하거나 삭제하는게 맞는 듯

5. 베디르의 독선
마찬가지로 전반적인 공격력 버프가 된다면 좋겠지만 밸런스 문제로
정신력 감소를 없에고 검 반짝이는 효과만 남겨서 웃음벨 스킬로 리워크 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