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이델1채널 투기장 죽돌이 61렙 교복닼나입니다.



1.사냥

보스딜 - 중하(지속딜이 없다)
필드사냥 - 중 한방컷나오는 사냥터에선 효율이 좋은편이나,
             상위사냥터로 가면갈수록 지속딜이 부족함을 절실히느낀다(유산너프)
안정성 - 하 (시간당 마나물약 200~300, 피흡기의 부재)
재미- 하 (효율 생각해보면서 해보면 안다....말뚝딜...)

평가-중
뭐 사냥이 안좋은 캐릭보단 좋겠찌만.. 좋은캐릭과 비교를 하자면 영;;;
파밍력이 좋은 캐릭이 아니라는 생각이되네요;;



2.pvp(1:1)

헬난이도 - 자이, 닌자 (돌진력과 회피기, 뒤잡기 기술에 시전모션이 긴 닼나는 대처하기가 헬이다)
상난이도 - 소서, 쿠노, 금수(역시 회피기와 뒤잡을수 있는 캐릭들은 힘들다 그래도 헬보단 손싸움으로 비벼볼만은 하다)
중난이도 - 무사, 매화, 워려, 발키리, 렌져(여기서부턴 손싸움이다 무매는 무빙싸움이고, 
                  워려발키리는 방막게이지와 거리싸움, 렌져도 거리싸움이다)
하난이도 - 위치, 위자드 (말뚝딜하는 위치 위자드는, 가드와 회피기로 패주면된다)

평가 -중
나름 준수한 회피기와 거리를 가졌찌만 긴 스킬모션과 캔슬기의 부재로 기회와 위험부담이 크다
지금은 닼나를 대처하지 못하고 방패로 막을려고만 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역시나 몇번 상대하면 닼나의 승률이 낮아진다
한두달 뒤엔 아마 중하로 내려가지 않을까라는 평가를 내려본다;;



3.때쟁

평가-최상
원거리, 광역기 이 두가지는 언제나 때쟁에선 꽃이다




닼나에 대해 말이 많은대요.. 훔 글세요;;; 과연 이 컨셉에서 훔.. 너프를 주장하는사람들은 이캐릭터를 할까요 ??


좀더 재미있는 캐릭이 되기 위해선
커맨드의 개선은 꼭 필요하다고 봅니다
완성도가 높은 캐릭터는 아직은 아닌것같네요 ;;;

막상 하다보면 뭐 엄청좋다까진 모르겠네요;;; 장점과 단점이 분명해서;;;
뭐 안좋은 캐릭터가 어디있겠습니까..? 교복이상만되면 어짜피 다 원콤인데;; 나머진 캐릭이해도지;;
사냥효율이 좋은편도 아니고;;
말이 많은것 같길래 그냥 끄적여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