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가님께서 말씀해주신 내용으로 혹여라도 문제 되는 부분이 있을지 담당 부서로 전달하여 확인해보았는데요.

그 결과, 다른 클래스와 동일하게 공격력 증가(장비, 수정, 유물, 영약 효과 등) 효과는 잘 적용되고 있으며, 추가된 공격력만큼 피해량이 증가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랍니다.

저런대도, 끼나 뺴나, 먹나 안먹나 딜이 똑같은 이유는 스킬에 붙은 X타수 가 너무 적고, 무쿨기들의 데미지 감소 가 어마무시하고,  에초에 곱하기 타수를 떠나, 스킬 자체 측정된 딜이 타클보다 낮고, 불편한 범위나 고저차와 맵의 오브젝트에 막혀 딜량이 0이 되는것들의 결과물인것 같습니다.

고로 전체적인 연계기의 부재, 스킬자체 딜업, 곱하기 타수 증가, 무쿨기때의 보정 등이
뜯어고쳐지지않는 이상은 

우린 계속 약하고 종잇장몸에 생존힘든 문제덩이 캐릭터로 남아 화석이 될듯 하네요.

저는 곧 포기선언하고 접을각이 나올듯 싶어요.. 다들 힘내서 언젠가는 버프 받으시길!! 
이제 저도 유관순마냥 징징대는거 힘이 안나서 못하겠어요 ㅎ.. 
>>유관순 열사님 처럼 싸우고, 제가 징징댈 힘이 안나서 << 
문장의 실수로 인해 오해하셨던분들 죄송합니다.
아처 화이팅!!

https://youtu.be/waE862daZBw

PS-나몰라라 버릴꺼면 직업 그만 늘렸음 합니다. 누군가는 애정을 가지고 올인합니다. 너무했네요 정말 펄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