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글에 있듯이 저점이 높고 고점이 한없이 낮습니다.

회피 패시브를 삭제당했는데도 각사신들이 울며 겨자먹기로 회피를 고를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알면 각사신은 쓰레기로 보일겁니다.

1. 이동기 하자
사보 판정이 무적구간이 없다시피합니다. 화면 상 무적아이콘이 뜨는 시간보다 무적이 짧게 적용된다는거 각사신 좀 친다는분들은 다 겪어봤을겁니다.

2. 잡기판정 하자
원잡이 좋다 어쩐다 하는데, 당해주는 사람이 병신인거죠. 각사신 잡기 모션 보고도 이동기 쓰면 피해집니다.
잡기를 잘쓰는 각사신은 상대가 중간에 쉽게 끊지 못하는 채널링스킬을 쓸 때 잡거나, 상대 이동기 후딜에 잡습니다. 아니면 아예 경로를 예측해서 잡던가요. 그마저도 상대가 cc스킬 사용중일때 잡으러가면 잡기 선딜때문에 내가 눕습니다 ㅋㅋㅋ
그냥 당하는사람이 존나 못해서 잡히는거에요

3. 슬로우
모래늪을 히트하면 특화포함 37%의 공시속감소와 이속감소를 먹일 수 있습니다.
기동성이 떨어지는 피감캐이거나 무적,위빙기가 별로 없는 직업군은 슬로우 이후 들어오는 cc에 취약하겠죠
그 특정 직업군한테만 ㅈ같은거고 다른 이동기가 좋거나 무적기를 질질끌수있는 애들한테는 말처럼 '개 ㅈ같다' 정도까지는 아니에요. 심지어 그자리에서 가만히 쓰고있으면 원거리 견제기가 있는 적은 좋아죽습니다. 존나 팰수있으니까요.

정 각사신이 개사기같고 ㅈ같다고 느낀다면 그건 진짜 님들이 존나 못하는게 맞습니다
각 직업군마다 진짜 잘하는 사람들한테 물어보세요. 솔라레 랭커라던지, 아르샤에서 스펙차이 나는데도 멱을 쉽게 따고 다닌다던지 이런사람들한테요.

백이면 백 각사신 좀 힘들긴 해도 상대할만 하다. 라고 할겁니다

아무리 파고 아무리 열심히 연구를 해서 잡기술을 만들고 운영을 한다고해도
각사신은 그 고점이 한없이 낮습니다.

이건 스킬셋을 뜯어 고쳐줘야 바뀔 문제에요.

각사신은 그저 그런 양학용 캐릭입니다.
자신이 진짜 실력이 좋다고 생각한다면, 그리고 회밸셋을 할거라면 다른 구캐릭을 해보는게 훨씬 도움이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