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 운영자들 걍 겜 알 못으로 알겠다.
커뮤니티랑 잘 소통하겠다는 게 징징이들 말 들어주는 건 아니겠지?
그렇게 사기 뭐니하는데 난 솔직히 큰 차이 체감이 안 되는데 그렇게 딜이 좋으면 걍 전구 처럼 딜 상향 평준화 시키면 되잖아.
전구 싫어하는 징징이들 글 보고 너프하면 진짜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