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구 언제 제대로 써보나..
똑같이 s티어들이랑 딜을 맞춰 주던가 너프할 때 정도라는 게 없네 펄없 놈들은 ㅋㅋ
너프되고 게시판 조용한 거봐라 ㅋㅋ
옛날부터 전구 사기라는 징징이들 때문에 전구는 앞으로도 상향은 없을 것 같다 고맙다 징징이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