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분신지속시간감소 및 쿨추가
화구 6~7초 나머지 3~4초 유지되는중.
화구 3초 나머지 1~2초로 단축
분신 삭제 후 재사용 2초 정도 넣기

2. 분신 스왑 지구력추가
지금 매구는 누킹하면서 슈아간간히 섞으면 지구력 부족은 크게안느낌 ( 당연히 물려서 이동기로만 버티면 딸림)

3. 분신 스왑시 분신삭제
대다수가 ㅈ같다고 생각하는 부분임
분신으로 이동하면 분신삭제가맞음

일단 몇몇 매알못이 분신 와리가리친다는데
분신은 편도임 가면 못돌아감
화구 7초동안 1회이동시 삭제될때까지 재사용안된다는거임

원거리누킹시 방어판정
빗발톱 (전가 지구력소모 쿨중맨몸 횡분신)
화구 (공격전슈아 공격맨몸 전방분신)
꽃놀이패 (공격전 전가 공격맨몸 선딜김 제자리사용 혼비백산으로 선딜캔가능 전방분신)
혼비백산 (전가 제자리사용 캔슬가능)
꽃자욱 (전가 1타근접 2타 원거리 지구력소모 전방or 후방분신)

이것도 누가 닼나비산은 전가인데 매구는 풀슈아니 그러길래 적어둠 닼나도 재앙은 풀슈아임 ㅇㅇ

딜량 - 현시점 쌘거맞음
323 인추피 실험결과 화구딜은 무친놈임 커세어랑 비교시 개시보다쌤

그런데 1차 너프 (약 17%너프 ) + 스킬추가 2차너프가 남은상태고
분산딜까지 추가너프됨
그러니까 딜보단 분신부터 조정해야함

누가 말하는 분신 무적이니 타게팅이니 분산딜이니는
지속시간줄이고 이동시 삭제만해도 충분히 해결됨
글고 누가보면 분신만 분산딜되는줄 ㅋㅋ
소환수들은 다적용되는 사항임 ㅇㅇ

누구말대로 상대진영에 분신깔면 스킬딜안들어오니 10타겟 다들어가니 하는데
각커가 상대진영에 대포던져놓으면 개꿀인 부분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