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악한놈, 사악한놈, 추악한놈
샷건 방깎이 5초에 쿨타임시 미적용이면 딜사이클에 초반,중반 에 섞여야 한다는건데
전가로 막거나 마무리로 사용되는 스킬구조상 전혀 사이클 앞뒤가 맞지도않고 지속시간도 너무짧음
릴데블 회피감소는 사냥만 하는 나로써는 저게 유효한 패시브인지 언급 못하겠음

- 총잡이나가신다
2타 샷건타격의 쓸모없음이 왜 잠금스킬이 없는지 이유를 모르겠으며
1타 직후 풍차걸음으로 캔슬은 가능한데 몬스터 뒤를 잡아야 하는 완벽한 상황이 받쳐주지않으면
오히려 몬스터 정면을 잡아버리게 만드는 이상한 연계로 상당히 한정적인 애매한스킬

- 회피사격
사당에서 활용해 보려고 노력해봤는데 도무지 기술타격전까지 몹무적 판정의 기준과 저의를 모르겠음
그냥 쉬프트 구르기 말고는 생존 용도로는 사용불가이고 몹에 둘러쌓였을때 뚫고 나오는정도?

- 파괴의미학
사냥시 릴데블은 거진 안써도 무방할 정도인데 유일하게 하나 사냥에 쓸만한기술

- 석양을 궤뚫는 일격
쿨타임은 긴데 위력은 약하고 그렇다고 딜사이클에 넣을순 없는 독립적으로만 사용가능한 기술인데
이걸 쓰는 순간 사냥속도가 느려짐..


총평
스킬이 매력적이고 외형이 예쁜캐릭터임은 분명하나 스킬구조상
계수가 높으면 소수정예 몬스터 상대로 OP성능이 나와버리고
계수가 낮으면 이동기, 범용성, 범위 전부 좋지않은 매우 저조한 캐릭터로 전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