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 스팩입니다.

 

 

장미1편과 민들레씨2편을 사용했습니다.

(민씨없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나 첫 트라이때 11시간 소요... 사용 권장합니다)

 

 

 

 

영상은 덩쿨손으로 페이지가 밀린 경우 입니다.

정상적인 경우라면 빙무설화장 한번 정도 더본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무탑렉 때문에 실수있지만 넘어가주세요 ㅜ   톱니바퀴 720p하시면 회질 개선됩니다

 

-공략- (패턴 레이무님 글 참조)

부족한 딜과 무기로인한 고양이 명중 약화 때문에 공냥이를 사용 하였고

고양이 생존을 위해 힐연막을 사용하였습니다.

무진무기급이 되신다면 안전하게 방냥이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명중은 118퍼, 생명은 2.2만 권장합니다.

 

소환사의 경우 덩쿨손 때문인지 패턴이 밀리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상황에 맞는 대처는 헤딩하시면서 직접 숙지하셔야 될듯

 

 

1페이즈 : 124만~112만

정권 - 횡이동 다리걸기 - 반격 -  붕권(방어불가) - 결빙 후방이동 - 붕권(방어불가)

 

시작은 꽃가루 - 회피 뒤잡 - 극딜 - 횡이동 반격 - 반격 제압 뒤잡 - 극딜 으로 시작합니다.

112만이 안되셨다면 덩쿨손 풀리기전에 하단베기후 말벌한번더 써주시면 왠만해서는 2페이지로 넘어갑니다.

 

 

2페이즈 : 112만~57만

전방 2타 - 전방 1타 - 술마시기(반격) - 요가파이어(방어불가)

원거리 패턴 : 술병 던지기 4타

 

기본은 원거리 패턴으로 합니다.

술병 3타 반격 후 뒤잡(은신 밤송이 쓸 시간됩니다) - 극딜 - 술병 3타 반격

권무는 2타 반격 - (3타 고양이 모션나오고 나서) - 덩쿨손 - 4타

4타에 회피를 사용하셔도 무방하나 저는 탈출기(F)를 한번더 넣는식으로 사용했습니다.

또 2타 반격 후 3타보고 묶으시면 고양이방향이라 자동 뒤잡, 패턴 꼬임 방지됩니다.

 

 

3페이즈 : 57만 이후

대지가르기(방어불가) - 일섬 - 붕권(방어불가) - 반격 - 정권 - 횡이동 다리걸기 - 결빙 후방이동

일정간격 중앙으로 가서 빙무설화장 시전 (흡공 - 폭발)

 

소환사분들이 가장 멘붕을 당하시는 구간 입니다... 저항기가 한개기 때문에ㅠ

방냥이를 사용하신다면 빙무설화장 시전때 고양이를 붙이셔서 웅크리기 하시면됩니다.(권무 빠짐)

 

제가 사용하는 방법의 이점은

고드름과 권무 1타를 같이 저항한다는 점이죠.

 

빙무설화장 넉백 탈출(F 또는 2번)  - 물약or우정 - 권무 1타 반격 덩쿨손- 2타 민씨 후저항 - 3타 맞고 - 4타 ss

중요한점은 4타 회피하실때 묶은 반대방향으로 하셔야 권무 연타 맞는 불상사가 없습니다.

 

'대지가르기 무빙 - 일섬 반격 덩쿨손 - 하단베기 제압'정도면 다시 빙무설화장을 시전할 것입니다.

 

 

 

 

소환사 딜에 대해 말이 많아서 한마디 하자면...

소환사 딜이 사기다? 아닙니다.  소환사 딜이 구리다? 그것도아닙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암린보다는 강한것은 맞다고 생각합니다. (암린분들 까는것 아니에요. 암린딜상향 필요하다고 생각함)

 

 육손 타임어택이 빠른이유는 말벌초기화때문입니다. 말벌이 비록 로또딜이지만 민씨로 계속 초기화 할수 있는 패턴이라

육손에 특화되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반증으로 동그리 타임어택이 타직업보다 좋은것도 아니고

검권처럼 설인팡 솔플을하거나 기공처럼 출혈없이86만을 뺄수도 없으닌깐요.(저항기 있다해도)

 

즉, 육손 타임어택 = 소환사 딜 이라고 보는 것은 큰 오류 인듯하내요.

 

 

 

 

 소환사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