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을 찍을땐 프레임이 2/3수준으로 떨어져서 걱정했는데 찍고나니 영상은 깔끔하네요. 게임할때는 끊겨서 혼났지만..
최상은 아니지만 평균적으로 괜찮은 영상이 나왔습니다.

4인에서 가장 중요한건 딜을 최대한 뽑을수있는만큼 뽑으셔야합니다. 평소 도시면서 비효율적인 부분을 최대한 줄이셔야합니다.

개인적으로 암살자에 한해선 갈마허리띠 5단계와 10단계의 차이가 없습니다.

아래는 암살자 분들을 위한 팁입니다.



1네임드




1. 금동 혹은 은동 둘중 어딜가든 근접 붙으셔서 금&은동의 돌덩어리를 한곳에 두개 뽑아주시면 됩니다. 타이밍은 플레이 하시면서 익히는게 제일 빠르긴합니다만 떨어지기 1초전쯤에 다른위치로 옮겨주시면됩니다.

2. 장판이 깔려있을때 금&은동이 전방위 쓸기모션이라면 혹은 맞을위치일때 횡을 써야한다 라면 깔려있는장판위로 살짝 올라가서 횡이동을 써주시면 횡이동 저항이 2개이상 뜨면서 내력이 6이상 찹니다. 자주쓸순없으나 딜을 뽑아야하는입장에선 상당히 괜찮습니다.

3. 4네임드에서도 그렇지만 1네임드에서 검/권/역의 딜량이 암살자보단 위여야 공략이 수월합니다. 물론 그렇다고 딜을 안 뽑아야 하는게 아니지만 검/권/역의 딜사이클이 살짝 꼬이거나 잠시 딜을 멈췄을때 바로 암살자에게 어글이 바로 넘어올 수 있을 수준으로 딜을 뽑으셔야합니다.

4. 은동 튕기기사이클때 후방 독나방 넣으시고 급습&잠입하시면 적지만 좀 더 딜 됩니다.

5. 금&은동이 넘어왔을때 강에 너무 근접한 상태이면 기절이나 그로기 같이 맞추셔서 합격 넣으시고 은사로 중앙으로 빼주셔도 됩니다.

6. 역사분과 함께 은동을 잡으실땐 튕기기패턴 나오기 직전에 뇌절도 같이 넣어주시면 좋습니다. 역사분이 셀합 하시다가 삑날때도 있기때문에



2네임드



1. 딜량이 중요한게 아니고 쫄처리의 빠름이 제일 중요합니다. 혹시나 삑 날까봐 다운 3개트리로 잡습니다.

2. 이루가가 누워있을때 시간을 끄는것보단 바로 장악을 하시는게 더 널널합니다. 물론 체감이긴 하지만 경험으로 봤을땐 시간을 끄는게 좋지않았습니다.

3. 기절셀합트리라 급습을 방패던지고 쓸수없습니다. 추천해드리는건 이루가가 떨어졌을때 후방 운신으로 접근하시고 독나방 연화난무로 딜하시면 그때 역사분이 장악해주시니 딜로스가 적어집니다. 물론 4인에서 역사분께 장악을 일찍해달라 부탁하셔야합니다.

4네임드



1. 꽃 위치는 보스가 가는 위치마다 고정해서 나옵니다. 잘 외워두시고 그자리에 서있으시다가 바로 받고 딜해주시면 딜로스가 적습니다.

2. 영상의 파티는 검막이 있어서 장판딜을 쭉 했지만 검막이 없다면 장판직전에 둔주를 꼽아두시거나 연화난무로 출혈끝나기 전에 들어가셔서 출혈유지 해주셔도 좋습니다.

3. 장판 나올때 후방후 바로 풍독술 8미터 5타 딜 넣어주시는것도 좋습니다.

4. 비탄 도시면서 장악타이밍을 잘 보시고 외우시는게 다운이 들어갈때 잠시 딜컷하시거나 그림자베기 같이 넣어주시는게 거미줄을 예방하는방법입니다. 순간적인 장악타이밍도 잘 생각하시는게 좋습니다.

적을부분이 많긴한데 영상을 보시면서 필요한부분 얻어가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케이스에 따라 다른거라 4네임드는 센스를 기르시는게 좋을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