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레벨 블리소서로 테스트 진행 했습니다.
1. 시간을 체크하는 동안은 상자확인(오브젝트), 습득템 감별, 사냥만 했습니다.
2. 구덩이는 길을 따라 이동하되 마주치는 몹은 전부 잡고 2층 입구가 나오면 바로 진입 했습니다.
3. 카생은 카생입구서부터 사냥 했으며, 밀집되어 있는 몹만 사냥하고 2~3마리 몹은 패스했습니다.
4. 시간체크는 웨이포인트 클릭~마지막몹 클리어 시점으로 측정 했습니다.
5. 타임어택을 위한 빨리 잡기 위한 사냥이 아닌 평소에 사냥하던대로 상자 다 열어가면서 느긋하게 진행 했습니다. 


96레벨 이후에 공포의영역 사냥이 레벨업이 무조건 빠르다라는건 다른분의 테스트를 통해서 알고 있었지만
90~95레벨 까지의 효율이 좋지 않은(몹 밀집도가 좋지 않은) 공포의 영역과 일반 카생의 경험치가 궁금해서
테스트를 진행해봤습니다.


사람마다 사냥스타일과 장비스펙, 길 찾기의 소요시간, 몹의 개체수에 따라 획득 경험치가 천차만별이 될거 같아
사냥을 진행했을때 습득하는 "초당 습득 경험치" 를 기준으로 해봤습니다


91레벨 기준-

공포의 영역 - 구덩이(피트) : 초당 경험치 : 4,951

일반 카생런(공포의 영역X) : 초당 경험치 : 6,245


결론 : 구덩이나 기타 몹의 밀집도가 나쁜 공포의 영역의 경우 기존하던대로 카생런이 좋다.

* 1인 바알런의 경우는 배제 했습니다. 아무리 신경써서 돌아도 꼬맹이들한테 어쩌다 한번씩 죽을때가 있어
레벨이 높아질수록 1인 바알런은 경험치도 좋지만 리스크가 커서 차라리 안가는게 낫다라는 생각 입니다.
당연히 쫄이나 딜러로 참가하는 플라잉이 있는 8인 바알런은 카생보다 경험치가 월등히 높지 않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