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6-07 11:20
조회: 91,907
추천: 23
[소서 1. 블리소서] 시작부터 헬 바알 이후까지********** 2026.6 revised ********** 맨땅 소서 육성은 번냉화 스킬 모두 적절하게 써줘야 사냥잘되고 운용이 쉬워요,,, (냉파참없이 1원소 블리?,,,진짜 비추!!!) 스타팅빌드 파월블리(스왑에숼)입니다 맨땅 소서중에서 딜 효율은 가장 좋을꺼에요 노멀,나메 밀고 스초안하고 그대로 헬 입성해서 쉽게 백작 룬,키 파밍할수있어요 0. 스탯은 힘 노멀40, 나메60까지 활력 위주로, 이따금 마력 찍으세요 (영혼 검 들기전에 마나통 200정도) 1. 스태미너포션 5개씩 빨고다니세요 자벨린 사다가 투척사냥하면서 얼음살,얼음작렬,서릿발 한개씩만찍고 사용하세요 6~11렙까지 전자기장 6개부터 찍습니다!!! (안다는 독포션, 듀리엘은 냉포션 마시고 조지면됩니다) (메피는 강건너 걸쳐놓고 화염벽 몇번 깔아주면 끝) 골드모아서 아카라한테 전자기장+3 (16,000골드) 스태프를 삽니다 몹몰이해서 근접공격 리치밖에서 9레벨 전자기장으로 한꺼번에 찰지게 지져주세요 노멀,나메 쓸고다니고 스초안하고 헬 가서도 그대로 사용합니다 2. 스킬모아뒀다가 텔포1, 빙하가시1 화염벽, 눈보라 번갈아 찍어가세요 냉숙련1, 화숙련1 24렙에 사냥 패턴은 완성됩니다 비냉면역몹은 빙하가시(빙결)+눈보라&전자기장 냉화면역몹은 화염벽&전자기장 ![]() 3. 화염벽max, 눈보라max 찍어가면서 텔키10개 정도 이따금 찍어주세요 (스왑 에쉴 사용할 준비하는겁니다) ![]() 듀리엘갑옷 또는 서리불꽃 착용하시고 피마나 반반 활력,마력 찍어가세요 2~3에쉴+냉갑 봉/스태프 스왑 사용하세요 낮은 에쉴스킬 레벨로는 에쉴 작동이 불안정하니 가급적 3에쉴 이용하세요!!! 나메 후반부터는 에쉴 쓰는게 좋아요 버닝소울 상대할때 휠씬 안정적입니다 4. 텔키15개 파월max 템빨포함 화숙련 = 순수 온기 +8 파월 딜 효율은 위 공식이 최적이라지만, 에숼 운용까지 생각하면 온기를 좀더 올리는게 좋아요 (냉기는 빙하가시1, 냉숙련1, 눈보라max면 충분해요) ![]() Normal 유니크, 챔피온, 좀비 위주로 잡으며 잡몹은 대략 무시하고 길뚫고 달리세요 찰시한테 3솟활사다가 활용병 주세요 냉번화독 보석 줍는대로 박으세요 케인,지하탑 이딴거 하지말고 후딱 퀘미세요 에드룬만 주음되고, 액트5바바퀘로 탈룬 받아 잠행 만드세요 2솟 경갑옷, 2솟 방패, 3솟 투구 및 (잠행,각운,3퍼토파 투구용) 2~3에쉴+냉갑스킬 스태프/봉 주워두세요 (못주으면 아카라한테 사면됩니다만,,,40만골드) lv25에 액트5 넘어가서 노멀 후딱밀고 (그전엔 경험치를 거의 못받습니다) 나메 빨리가서 4솟 영혼/통찰재료, 솔룬 노리세요!!! Nightmare 챔피언,유닠 위주로 잡고다니며 퀘밀고 디바알런, 공포존 렙업, 파밍, 거래하세요 잠행 영혼(브로드 또는 크리스탈소드) 각운 3퍼토파작 투구 또는 타른헬름 20~30달려 레지매찬부츠 및 매찬붙은 파츠들 통찰 빙결활용병 Tip1. 엔드세팅전에는 빙결활용병이 잘안죽어서 편해요 나중에 검투사 또는 우울 에테갑옷입히고 기도 통찰용병 고용하세요 Tip2. 상급자수정만 갖고다니세요 보석신단이 곧 득템입니다,,,퍼자로 바꿔주거든요^^ 액4 대장간퀘스트 꼭 하세요 노말에서 퍼자,퍼토파 나메에서 룸,코,렘,우움,,,헬에서 이스트,굴 까지 기대해볼만해요 3퍼토파 투구 또는 타른헬름으로 매찬 챙기세요!!! (랄,주울,퍼사파 투구 큐빙이라도 하세요) 레어(레지 및 매찬), 세트템 잘 떨어지고,,, 카생씰 디아런으로 유닠 득템도 은근 잘되요 Tip3. 빠른시전속도(패스트캐스팅) 프레임은 20>37>63>105 63패캐부터 퀘적한? 플라잉 텔포 가능해요 Hell 60렙 중반이후 템 갖춰진 상황에 따라 헬 가면됩니다 1. 백작, 안다리엘 계속 잡으며 렙업,파밍 2. 모너크 영혼 갖추고 첫 스초하고 (애니참까지 있음 베스트) 텔포로 액4까지 빠르게 퀘미세요 3. 백작, 안다리엘, 소환사, 메피, 엘드리치/쉥크 줄창잡으며 렙업,파밍 하세요 80렙쯤 디아런 코스 추가하심 됩니다 쓰레셔, 크립틱액스 통찰 기도용병으로 갈아타세요 냉화강화몹 잡을때 매우 편해집니다 80렙넘겨서 액트5 퀘스트 밀면 무난합니다 3바바는 파낙, 앰플 나오면 포털타고 리젠시키고 편한놈들로 골라잡으세요^^ 이후 진행할 루트를 정하고 템 세팅해가야합니다 1. 냉화 탈라샤세트 하실분은 탈봉, 탈뚜, 탈벨트 3세트부터 갖추세요 (소서1스킬, 화깍15%, 매찬65%) 2. 14기부터 냉파참도 그런대로 저렴해졌어요 냉소서는 유니크 세팅입니다 냉파참, 3냉목, 눈싸움벨트는 최소한갖추고 시작하세요 이후 밤날개(냉피15%), 신교복(냉피15%) 추가 3. 체라, 사신, 폭활 등등 머가됐든 냉스킬 안쓰는 번개, 화염은 어정쩡한 템으로 시작하면 개고생?합니다 단디 준비하고 넘어가세요~ I-1. 탈라샤세트 파월 블리 쌍 영혼 기본세팅으로 파밍해서 탈라샤세트로 넘어만가도 딜 상승이 확실히 체감됩니다 (화깍15%, 냉피15%) II. 냉파참 오블리 얼음작렬max, 눈보라max, 오브max 냉기면역몹만 있는거아니니 냉숙련은 15개 정도로 타협, 남는스킬은 얼음살 찍어가세요 신오브 모너크 영혼 냉파참 3냉스킬 목걸이 눈싸움벨트 밤날개 신교복 서리불꽃 애니참,횃불 기억 빌/파르티잔 통찰, 치료 기도용병 트랑장 필요없어요 유닉몹 파이널어택 서릿발만 조심하면되요^^;; 용병갑옷은 검투사 또는 연기 쓰다가 나중에 에테 검투사 또는 우울로 바꾸면 충분합니다 엔드세팅은 샤드, 밤날개, 신교복(3블리)에 냉깍주얼작 하시고 콜투 갖춘이후 마수,35패캐영혼,3냉패캐목 또는 스웹으로 105패캐 맞추고 쌍조던, 냉기스킬피참 갖춰가면 됩니다 (냉기1원소는 몹 한꺼번에 쓸어내는 관통스킬이없어 엔드세팅해도 먼가 답답한거는 어쩔수없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