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코 유저입니다
소서, 아마존으로 워낰 잘 죽다보니,,,수십번은 육성해봤지요^^;;
그간 터득한? 소서육성 팁입니다

0.
모든 캐릭 공통이죠
시작하고 안다잡으러 갈때까지?
자벨린 투척이 최고입니다
(맨땅은 서너번 아마존 캐릭 생성해서 자벨린 땡겨다쓰세요) 

1.
얼갑스킬붙은 스태프 주워다 스왑해서 쓰세요

2.
6~11렙에 전자기장6개부터 찍고쓰세요
(스초안하고 헬까지 그대로 쓰면됩니다)
맨땅으로 시작해도 2막쯔음이면 16,000골드 모일꺼에요
아카라한테 전자기장+3스태프 사다쓰면됩니다
(잎새 만든다고 노멀 지하탑 뻉뺑이 돌필요없어요,,,)
노멀, 나메는 이거로 쓸고다니고,,,헬가서도 반피까지 깎을수있지요

3.
오브 보다 눈보라가 유용해요
빙하가시 한개찍고 몹들 얼리는 용도로 활용하는데요
눈보라에 빙하가시 빙결시간3% 늘려주는 시너지가있어요

4.
육성중에는 빙결활용병이 편합니다
잘안죽고 어그로 잘끌거든요^^;;
75렙이후 본격적으로 헬 디아런뛸때 
2막통찰용병으로 바꿔주면됩니다
(기욤뚜까지 해주면 냉화면역몹 진짜 빨리잡습니다)

5.
노멀, 나메 퀘밀면서 에쉴+2~3붙은 봉/스태프 주워두세요
(냉갑 아무거나 붙으면 더욱 좋습니다)
40렙쯤부터 텔키12개정도 찍어가고
나메 후반부터는 스왑해서 에쉴 사용하세요~
서리불꽃, 듀리엘갑이 매우 유용합니다
(에쉴쓰면 연기갑옷 궂이 필요없어요,,,잠행으로 버텨도됩니다)
(불멸왕벨트까지 갖추면 더욱 좋아요)
(왜성반지도 매우 유용해요)

6.
각운, 쌍 영혼, 소서1스킬아뮬
3퍼토파즈투구(또는 탄헬름)
서리불꽃, 잠행(또는 듀리엘갑)
2~3에쉴 봉/스태프 정도를 기본템으로

백작,안다>비젼>메피>디아, 엘드리치/쉥크
사냥속도 나오는곳으로 렙업,파밍영역 넗혀가세요
(잡몹은 경험치도 템도 안주니 챔피온,유닠몹 위주로 사냥하세요)

이제부터는
이후 진행방향 생각하고 템 갖춰가는게 낫습니다
(1) 탈라샤세트 갖춰가면서 계속 냉화2원소 파밍하든지
요즘 제 픽은 탈라샤세트입니다,,,빠르게 키우기 제일 편함

14기 소서 다시 키우는중이라,,,아직 전령 사냥은 안해봤는데
골수걸음부츠의 뼈감옥 이용해볼까 생각중입니다^^;;

(2) 1원소는 대체로 유닠 세팅으로 가는게 낫지요
냉소서는 최소한 냉파참, 3냉기목, 눈싸움벨트, 밤날개정도는 있어야 덜 답답합니다
번,화 1원소는 파괴참에 깍,dps 어느정도 확보하고 넘어가야합니다
(몹들 못얼리니 빨리정리못하면 도망다니기 바뻐지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