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야간을하고 디아 잠깐 접속 카생 공방에서 네크를 만나서 반가운 마음에 
저기 네크님 횃불이 있는데 말했더니 ㅋㅋ
네크왈 안사요 ㅋㅋㅋ;;
그냥 준다고 끝까지 말을 들어보라고 ㅎ
능력치.저항 어떻게 되는데여 물어봐서
능력치.저항 불러주니 고맙다고 친추를 하자고 말하더니..
자룬 한개를 주시더라구요 (개이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