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1:42
조회: 66
추천: 0
물리파괴참 2개 먹었는데 어느게 더 좋은건가요?대충은 알겠는데 고수님덜 알려주세요~-9 vs 피증 97%
안알랴줌은 노노~ㅡㅜ ![]() ![]()
EXP
1,010
(5%)
/ 1,201
|


붉은여우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