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0:13
조회: 156
추천: 0
디아2가 그래도 연령대가 어느정도 있는 게임일텐데유치한 사람들이 상당히 많네요.
막피야 뭐 게임의 일부분이니 그러려니 하겠는데, 겹사냥하길래 말하기도 뭣해서 자리 피해주고 다른 곳 갔더니 따라다니면서 꼬장 부리지를 않나, 거래하는데 사기를 치려고 하지를 않나.... 나이먹어도 철이 안드는 걸까요 아니면 신규유저가 유입되어서 물이 흐려진 걸까요.
EXP
2,513
(56%)
/ 2,601
|
고이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