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2:47
조회: 184
추천: 4
디아2 뉴비가 뉴비에게 쓰는 입문 글안녕하세요. 디아2 래더 14 시작부터 입문한 뉴비입니다.
초5때 디아2 CD키로 즐기고 ~ 99레벨 여러개 만들어서 가지고 놀고 했던 그 추억에 디아를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디아2 입문하면서 성인이 된 저는 눈이 높아진 탓에 아이템부터 구매를 하고 시작을 했습니다. 약 15만원 상당의 아이템 팔라딘 (드림피스트딘) 구매를 진행을 했죠 초반엔 진행도 잘되고 점점 가면 갈수록 아이템 가치와 아이템 시세를 파악하기 시작했고 우버바바의 존재를 알고 우버바바도 진행했습니다. 당연히 15만원 상당이니, 우버바바 혼낼줄 알았죠. 왠걸 컨트롤도 엉망이고, 아이템도 엉망인걸 질문글이나, 유튜브를 통해 알게됐습니다. 시세를 일일히 확인하며 검색하고 세팅보고 하니 견적 재보면 반값도 안하겠더라고요, 물론 거래시 뼈대에서 룬을 박는 과정이다보니 룬값이 나올수는 있지요, 그래도 가격이 비쌌습니다. 그래서 저와 같은 뉴비분들께 전하고 싶은말은 초반 육성 진행하시면서 본인이 하고싶은 빌드를 정하고 그 빌드에 맞는 세팅을 여러번 검색해보신 후 같은 아이템의 가격을 꼭 비교하시면서 구매하시길.바랍니다. 그리고 룬작의 경우 수치가 달라지는 것도 주의하시고요☆☆ 풀템 구매한다고해서 우버바바 되는것도 아니고, 8인방이 되지 않더라고요 . 황금 레지 세팅과 컨트롤, 운용방법을 잘 배워야 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저와 같은 뉴비분들한테 전하고 싶은 말은 " 꼭 겜을 하면서 알아보고 사자" 입니다. 같은 뉴비분을 힘냅시다.
EXP
984
(84%)
/ 1,001
|
정민eerer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