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0:47
조회: 245
추천: 0
방금 술사로 맨땅 헬바알 잡았는데이거 사기아니가?
진심 이렇게 편하게 헬클리어 한적이 없었는데 걍 녹네~ 아마 다음 시즌에 술사 너프 마이 먹을듯.. 언냐들 걍 술사로 스타또하셍 템이라곤 쌍스프릿,학식,묻애니참등 개구린템들 밖에 없는데 이게 되다니 ㄷㄷ
EXP
261,410
(5%)
/ 285,001
초 인벤인
|
율민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