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카우방에서 로룬을 주웠는데
득템인데 

순간 뭘 해야하나 해서요

인내를 작해야 하는게 맞는건지
아님 이걸 팔아서 뭘 해봐야 하는건지

지금 자벨마인데 수수는 아직 없고
유닉다뎀도 아직 없네요 

고수님을 활기찬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