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dlc 나온날  pc로 dlc사고 ..  플스로도 dlc사놓기만하고 
이제 시간이 되서 해볼까 하는데요

검색해보면 파괴참이 제일 많이 보이더라고용 

기존파괴참이 dlc로 넘어오면, 필요가 없는건가요 ?
아니면 기존파괴참을 사용하고, dlc용 파괴참파밍해서 같이 사용이 가능한가요??

계속 업뎃하니 바뀌겠지만 
일단 스탠에서 적응점하고 시즌해보려하는데 

마상자벨마 피슴딘 고뇌바바 너프된게 있을까요 ??

그리고 캐릭추천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