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0:58
조회: 176
추천: 0
복귀유저 몇가지가 궁금합니다~안녕하세요
dlc 나온날 pc로 dlc사고 .. 플스로도 dlc사놓기만하고 이제 시간이 되서 해볼까 하는데요 검색해보면 파괴참이 제일 많이 보이더라고용 기존파괴참이 dlc로 넘어오면, 필요가 없는건가요 ? 아니면 기존파괴참을 사용하고, dlc용 파괴참파밍해서 같이 사용이 가능한가요?? 계속 업뎃하니 바뀌겠지만 일단 스탠에서 적응점하고 시즌해보려하는데 마상자벨마 피슴딘 고뇌바바 너프된게 있을까요 ?? 그리고 캐릭추천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EXP
238
(38%)
/ 301
|
까면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