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득템하셨나요?! 자베르 드신분 손?!
저는 아무것도 못 먹었습니다.
외국 유저와 결국 거래를 완료 했네요.
유럽 섭 유저분인데..메세지를 드리면 기본 10분 기다려야했지만.. 기분 좋은 거래완료.

자게 천사님이 저에게 빛을 내려주셔서
좋은 일도 있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하시고.
득템하시고 건강하시고 맛난거 많이드시고
월루하시고 좋은일생기시고

일단 전 일하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