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8:54
조회: 86
추천: 0
궁금해요.대기실에서 방을 찾다 보면
방 만든 사람이 액트 1~5까지 공포 만들어 놓고 잠수.! 자유롭게 사냥하게 만드는 이유가 잇을까요? 들어 가서 사냥 하는 입장에서는 좋은데... 그냥 궁금해서 물어 봅니다. 어흥~!
EXP
4,702
(75%)
/ 4,801
|
딸바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