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도 20년 넘은 게임들을 종료시키는데
디아2는 악마술사 내놓았는데도 반짝 효과일뿐 더이상 블리자드에게 돈벌어줄 효과는 아닌거 같아서요
저는 혼자 재미있게 하는데 얼마안되는 유저수라면 나중에 디아2도 없어지면 섭섭할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