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많은 옵션이 아닌거 같아서 감을 못잡겠어요

챗지피티는 좋은거라고 오바싸는데 무슨 근거인지도 모르겠구요

고인물 형님들 부탁드릴게요

14기 래더 플레이중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