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더14 극소환 악술로 첫 횃불 따기 성공!!!!


우버삼바바는 좀 무섭네요..;;;;
메피한테 피카츄가 잠깐씩 죽을뻔한적이 두번이나 있어서 ㅋㅋㅋ;;;

1. 래더에서 암살자란.. 쓰레기

2. 원소술사 아주 좋아. 근데 하급..

3. 드루이드 너는 그냥 쓰레기.

4. 바바는 상급이네.. 안 하는데.. 해야되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