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군 스텐이고 플스 입니당.

15방상 노내구 44모저 3솟 세론 주웠는데…
이건 팔릴 것 같은데 팔릴까요?
팔아서 베르룬이랑 조던링 구할 수 있을까요?
45모저가 아니라서 안 팔리거나 중급룬일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