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저는 불사조 방패 15속죄  피해380% 대사용하는유저임 

풀방유저구요  일단 쌍패모넉 마상주얼 오늘 간신히 포인트로 모와서 샀는대..

일단 퓨리 난사가 너무편하게잘나감 그리고  콕콕이도 빨라서 5단전령이나 보스 잡을때 겁나빠름..

인첸/오더 55렙 셋팅되어있어서   편하게 파밍가능하내요 ^^ 

자벨마하는유저님들 쌍패모넉으로 ㄱ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