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1:41
조회: 138
추천: 0
오늘 쌍패모넉마상주얼작을 구매했는대 .. 사용후기 일단 저는 불사조 방패 15속죄 피해380% 대사용하는유저임
풀방유저구요 일단 쌍패모넉 마상주얼 오늘 간신히 포인트로 모와서 샀는대.. 일단 퓨리 난사가 너무편하게잘나감 그리고 콕콕이도 빨라서 5단전령이나 보스 잡을때 겁나빠름.. 인첸/오더 55렙 셋팅되어있어서 편하게 파밍가능하내요 ^^ 자벨마하는유저님들 쌍패모넉으로 ㄱㄱ하세요
EXP
1,202
(1%)
/ 1,401
![]() ![]() ![]() ![]()
|
더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