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복일 수 있지만, 아직 모르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 올립니다.♥

---------------------------------------------------------------------------------------------------------------------

바알런시 3번째 쫄 의회원의 히드라 소환으로 인해 보통 딜레이가 많이 됩니다.

히드라 소환을 막을 수 있다면 히드라의 지속시간만큼 단축할 수 있기에,

만약 96레벨 테러존일 경우 1시간 누적으로 볼 때 꽤 많은 양의 경험치를 더 얻을 수 있습니다.

히드라 소환을 막는 방법은 의회원이 소환됨과 동시에 기절 or 결빙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쫄몹이 소환되는 위치에 너무 서있게 되면 쫄몹이 분산되어 소환되므로,

위치를 잘 잡아서 대기하다가 쫄이 소환됨과 동시에 바로 기절 또는 결빙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히드라스킵 서포터 추천 캐릭터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단, 빙결을 활용하는 프리징마나 냉기소서의 경우에는 ▶냉기파괴참◀이 필수입니다.





1. 아마존 - 빙결화살(프리징애로우) ★★★★
아마존의 경우 얼음활과 밤날개 셋팅을 한 프리징마가 있다면, 7프레임의 빠른 공속으로 아주 좋은 히드라 스킵율을 보여줍니다.
또한, 딜도 괜찮은 편이기에 좋습니다.


2. 바바리안 - 전장의 함성(워크라이) ★★★ / 도약 (리프) ★★★
전장의 함성이 전방위 광역스턴이라 좋긴 하지만 범위가 살짝 아쉽고, 도약은 타이밍 맞추기가 쉽지 않은 단점이 있습니다.


3. 소서리스 - 빙하가시(글래셜스파이크) ★★★★
아마존의 빙결화살과 비슷합니다.


4. 드루이드 - 충격파(곰 전용기술) ★★★ / 돌개바람 ★★
충격파는 곰변신 전용 기술이기에, 곰드루가 귀한 것이 단점입니다. 돌개바람은 스턴 지속시간이 짧고 무작위 방향으로 나가기에 맞추는 것이 단점입니다.







한 방에 히드라 스킵서포터가 2인 이상이면, 체감상 90% 이상 스킵이 가능합니다.


만약 선플라잉+히드라스킵이 가능하다면 카생 씨일런 그 이상의 경험치 효율이 나옵니다.
(97렙 기준 1시간당 약 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