삥바바하시면서 용병을 아예 안키우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용병 있으면 속도도 빠르고 오오라의 영향을 받을 수 있어서 몹 사냥 속도도 확연하게 빨라집니다.

저는 액트2 마이트 용병부터 시작해서 여러가지 많이 키워봤는데
제가 내린 결론은 하이엔드 용병은 액트5의 광분 용병입니다.

1. 머리


용병 뚜껑부터 엄청 특이해서 의아해하실수도 있는데 일반적이지 않죠. 크랩 치타아멧은 보통 질딘 pk용으로 쓰이는데 저는 용병한테 줬습니다. 하면서 느끼는게 용병의 어레가 낮은편이라 트라빈칼 유닉몹이랑 싸울때 헛방나는 경우가 많아서 명중률보너스가 붙은 치타아멧을 꼈습니다. 주얼은 15공속 15맥뎀인데 15공속이 더 있어야 공격 프레임이 올라서 15공속을 줬습니다. 또 치타아멧에는 치명적인 공격이 붙어있어서 공격력이 2배 오릅니다. 
이 광분 용병이 몹 잡는 속도보면 엄청 빨라서 놀라워요. 4마리~5마리에 둘러쌓여있어도 안죽고 잘 죽입니다.
아무튼 치타아멧 저는 10치타가 붙은 걸로 바꾸려고 직접 제작하고 있습니다. 


2. 무기


쌍마소입니다. 쌍마소를 끼운 이유는 레벨 17짜리 위세 오오라 때문인데 두개를 끼웠기 때문에 본케는 34레벨 위세 오오라의 영향을 받습니다. 그만큼 공격력이 많이 올라가죠. 그리고 마소는 강타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맞는 말이지만 저는 일부러 증뎀은 높고 강타는 낮은걸로 찾았습니다. 
이 34레벨의 위세 오오라는 정말 본케한테 큰거같아요.
액트2의 위세 용병도 있지만 아시다시피 액2용병의 위세오오라는 안켜지는 경우가 많아서 몹을 다잡을때까지 오오라를 안키는 경우도 많아 액트5용병이 낫다고 봅니다. 위세 오오라 레벨도 크게 차이나구요.

3. 갑옷


용병갑옷에는 명굴보다 나은게 없어보여요. 인내에는 얼음공격이 있어서 몹 터트려서 가장 좋은게 이 명굴이라고 생각합니다. 악마에 대한 데미지 200도 있어서 제 생각에는 명굴은 소서보단 삥바바 용병용 갑옷으로 더 제격이라고 느껴지네요.



여기까지 용병 세팅인데
이 마소용병이 진짜 엄청 강합니다. 물리저항 유닉몹이랑 싸우는거 아니면 죽질 않고 몹 잡는 속도도 엄청 빨라요.
그리고 히드라 불공격에 죽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저 세팅으로도 불 공격에 피가 거의 안닳아요. 
굳이 팔라교복에 불저항 세팅 맞추지 마시고 그냥 명굴 끼면 됩니다. 제가 다 직접해봐서 알아요.
마소용병이 물리저항 몹한테 죽는거 빼고는 죽는 경우 못봤어요.


여기까지 용병 세팅인데 참고하셔서 삥바바 세팅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제목에서 말했다시피 하이엔드 세팅입니다. 1000만골드 18분대 컷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