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폭 강화보다는 소환쪽 강화를 해줬으면 좋겠네요

예를 들어서 지금 메이지가 콜드는 시체를 얼리고, 독은 덮어쓰기 문제 때문에 머리찍기 이후 일점사시 잉여가 된다는 문제점이 있는데. 메이지를 뽑을때 원하는 속성으로만 뽑을 수 있게 해준다던가

리바이브 몹들 끼임 현상을 해결해주고 데미지도 좀 높여준다던가, 아니면 리바이브 지속시간을 3분이 아니라 10분쯤으로 늘려줘서 정말 수십마리 끌고다니기 좋게 만들어준다던가

이도저도 아니면 그냥 심플하게 지금보다 해골의 머릿수도 늘려주고, 공속과 딜을 더 높여줘서 8인방 몹들도 잘 잡을 수 있도록 해준다던가

솔직히 RPG 게임을 통틀어서 이렇게 40~50마리 가까운 소환수를 끌고다닐 수 있는 캐릭터가 흔치 않은데 이 개성을 잘 못살리고 기승전시폭으로 사냥을 하는게 아쉽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