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홀리쉴드 - 트윈 블레이드 적용

위 게시글에서 룩변 적용시 홀리쉴드의 이펙트가 보이지 않고, 트윈 블레이드가 유지되는 장점은

있으나, 이펙트가 없어짐으로 인해 버프 종료시점을 놓쳐 가시성이 없어지는 단점이 생겼습니다.



후술하겠지만 오버레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스킬의 남은 쿨타임을 보는 방법도 있으나,

오버레이 프로그램은 어쨌든 외부 프로그램이라 사용을 꺼리시는 분들도 있을거라

판단하여(블리자드 측에서 공식 승인해주지 않는 이상 어찌될지 모르는 사항이기에..)

트윈 블레이드는 그대로 유지하되 추가적으로 이펙트를 추가하였습니다.

(이 부분은 모드내에서 해결하는 방법이고, 모드는 블리자드측의 공식지원 답변이 있었습니다.)

-----------------------------------------------------------------------------------------------------------------------------------

홀리쉴드 미사용시(마을)




홀리쉴드 사용시(마을)




홀리쉴드 종료시(마을)



※. 버프 끝나는 시간을 체크하기 위해 오버레이 프로그램을 사용했습니다.

홀리쉴드 사용시(필드)




홀리쉴드 사용시(필드 : 윙 버전)




-----------------------------------------------------------------------------------------------------------------------------------

위 움짤에 보이는 대로 홀리쉴드 사용시 트윈 블레이드는 그대로 유지가 되며, 캐릭터 기준 좌우 양 옆으로

홀리쉴드 이펙트가 각각 생기는 이펙트 입니다.

이펙트의 움직임은 타겟본 설정을 헤드 부분으로 설정 했습니다.

해당 이펙트만으로는 단조로움이 있을듯 하여, 기존에 사용중이던 날개를 홀리쉴드 사용시에만 나오게끔

작업하여, 버프의 가시성을 잡아봤습니다.

입맛에 맞게 선택하여 쓰시면 되겠네요. ㅎㅎ



첨부파일 압축 푸셔서 사용하시는 모드 폴더에 덮어 씌우시면 됩니다.

data / hd / character / player

폴더 내의 필독 사항을 필히 읽어주세요.

-----------------------------------------------------------------------------------------------------------------------------------

오버레이 프로그램은 디아블로2에만 작동하는 프로그램이 아니라 윈도우 전역으로 작동되는 프로그램입니다.

허나 어쨌든 외부 프로그램임에는 틀림없으므로, 사용하고 말고는 개인의 판단하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외부 프로그램 사용이 어쨌네 저쨌네 하는 내용의 댓글들은 금지 부탁드립니다.

저도 본문 글의 내용을 돕기 위해 사용했을뿐이고, 제 판단하에 사용했음을 미리 공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