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조언을 받고 81단을 클리어 했네요.

(44위!! 손 늙은 아재라 30위권 이내로만 욕심 부려보려고 합니다.)

 

도움만 받고 있던 터라 은혜 갚기 위해 허접하지만 조금이나마 셋팅 공유/ 정보공유 합니다.

이미 엄청 정리가 잘 되어 있는 악몽 소환 특성이나, 제 개인 기념으로 올릴겸 혹시나

준비 하고 계신 분들 참고 되시라고 올리는 것 뿐인점으로.. 조금 부끄럽네요.

 

 

 

 

 

★세부 특성 셋팅

먼저 간단한 제가 쓴 특성에 대해서 스샷으로 간단하게 정리합니다.

대부분 이렇게 쓰시는것 같더군요. 독창적으로 제가 한 부분은 없고 부두게 전부 참고후 쓰고 있습니다.

목걸이 지옥불은 혼령그릇으로 패시브 챙겼습니다.

 

 

 

 

★본체&추종자 템셋팅

 

세세한 맵까진 기억이 안나고 퇴근해서 한번 해볼까? 하는 마음으로 들어간 대균.

영상등은 첨부할줄 몰라서 그리고 까먹고 깨는 순간에는 스샷을 못 찍었군요.

 

아이템은 악몽소환 셋팅이며, 불박이 개인적인 생각으로 더 고단에 적합 하지만(조언주신 HELPPOSITON님 감사합니다)

현재 쿠크리가 못쓸 정도의 옵션 밖에 없어 현 템셋팅으로 기갱중입니다.

 

칼데산은 전부위 90단(무기,바지,허리는 못했습니다.) 으로 발랐습니다. 불박 or 독침(개인적으로 하고싶어서) 준비중이기에 공통 되는 부위에만 어느정도 바른상태이구요. 무기도..다시 먹어야할 구린놈 이기에 보업이 귀찮아 하지는 못했습니다.

 

템 셋팅으로는 워낙 많이들 공유가 되있어 더 세부하게 설명은 하지 않도록 하구요.

추종자는 개인적으로는 기사단원 보다는 확실하게 요술사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더불어 목걸이는 악몽소환에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요한의 정수(끌어당기기) 보다는 넘치는욕망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잘 몰아두고 요한의정수로 엄한데 끌어가면..암담함이...

 

12:30시간대 커팅으로 시간은 더 남아서 더 위는 모르겠으나 85단 이전 까지는 맵빨 잘타면 가능할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견해로는 불박이 그 상위에서는(어느정도 순위에서 지표가 보입니다.) 생존력을 무시못해 더욱 안정적으로 기갱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악몽 소환 화이팅입니다.

 

 

★마치며..

사실 저는 75단 부터 심심할때마다 10번 이내로 트라이 할때 마다 기갱중이네요. 될놈블로에서 템은 될놈이 아니지만

맵빨 몹빨은 괜찮나 봅니다. 혹여나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받은 정보 저도 공유하겠습니다.

더불어 반론할 부분 혹은 주실팁 깨알이라도 있으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Battle Tag : 촉히#31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