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법부하는데 어떻게 플레이해야되고 운영을 어떻게 해야되는지 헷갈리시는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될까 싶어 글써봅니다.

1.정찰
정찰은 딱 이정도만해주시면됩니다. 보통 운수님이 자리잡을곳에 내면을 먼저깔고 용오름으로 몹을 모으는데 이때 후다닥 혼령걸음으로 재빠르게 맵을 밝히고 옵니다. 이때 몹이 어느정도있고 정예가있는지 말해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자리를잡은후 법사님이 버틸만하다 싶으면 혼령걸음시간동안 찔끔찔끔 안보이는맵밝혀주시면 좋습니다! 이정도만해주시면 충분합니다.

2.편집증 피라냐
이게 가장 중요합니다. 운수님들이 자리를잡을때 일반몹만 잡고 갈건지 정예를 붙이고 드리블하면서 잡을건지 한번에 정예를 잡을껀지 이걸 같이 판단하고 쓰셔야 합니다. 일반몹만잡을경우 돌개범위에 모은몹대부분이 붙을경우 바로 편집증 피라냐를 써주고 후딱녹이고 이동합니다. 정예를 드리블하는경우나 잡고가는경우 둘다 웬만하면 정예가 돌개에 주차된후 쓰는게 가장좋습니다. 하지만 전자의경우 정예가 붙는게 여의치않다 싶으면 바로 일반몹에 스킬을써서 빠르게잡고 앞에서 다시자리잡고 드리블하는게 좋습니다

3.신단
신단같은경우 무조건 돌개가 고정된걸 보고 정예가 돌개에 붙은걸보고 까셔야합니다. 도관같은경우에는 야만님과같이 최대한 정예를 모으고 까시는게 좋습니다. 보통 고단에선 도관딜로만 피가70%정도까이니 돌개로 20~30정도 딜넣고 까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게이지70%이상일때는 상황을보고 다음층가기전에 다채울거같으면 웬만해선 킵하는게 좋습니다

4.내면위에 있지않기
사소한거지만 중요합니다. 저단에서 상관없지만 고단에선 보통 정예를 2~3마리씩 드리블하면서 잡기때문에 법사님이 못버팁니다. 특히 신성이나 비전일경우에는 무조건 거리를 벌린채로 비전이나 신성모독자를 최대한빼주시고 평타로 나쁜약패시브계속 묻혀주셔야합니다. 물론 생구는 쉴새없이 드셔주셔야 합니다!.

이정도가 제가 108단클리어하면서 해왔던 플레이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