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디아에 조금 소홀했네요 ^^ 늦은 감이 있지만.. 영상 올립니다.

 

 

ZeDA의 400만 골드로 불지옥 엑트3 정복하기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7&l=72725

 

 많은 분들이 친추주시고 문의주시고 했는데 제가 좀 어정쩡하게 설명한 부분이 많고 해서

 

직접 영상을 찍어 올립니다. 스펙은 일부러 좀 낮췄구요, 제 글과 비스무리하지만 조금 더 높은 셋팅으로 진행하는 것이니

참고 해주세요.

 

시원시원한 질주나 학살바바 양손바바같은 영상은 아니지만 정말 효율적인 셋팅으로 이러한 무빙을 해서 잡는다는 것을

중점으로 시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실제 컨을 보시기 위해 배경음악이나 배속은 전혀 넣지 않았습니다.(무려 HD영상입니다!)

 

정말 까다로운 몹들 많이 등장합니다.

 

 

네팔 5중첩+1 후 바로 키데아즈런으로 달립니다. 가는길에 호구 뚱땡이는 지형을 이용하여 잡았으며, 나머진 그냥 패스하였습니다.

 

요즘 클리어의 시대는 지나고 다들 고스펙을 추구하는 시대가 되었으나, 영상에서 보시듯 엑트3에서의 앵벌은 좋은 템레벨로 도전하실 만 합니다.

 

이 영상에서 정말 눈여겨 보실 것은 위치선정과 생존기 사용 입니다. 종종 보는 저는 스펙이 되는데 왜 죽죠 하시는 분 단순히 딜만 추구하지 마시고 생존기를 한번 넣어서 컨을 익히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추가

 

개..개념글로 와버렸네요

이 영상에서 눈여겨 보실 부분을 정리해드립니다.

 

 

1. 도약의 사용

 

도약은 방어력을 400% 상승시켜주는 엄청난 생존기입니다. %로 따지자면 고통 감내보다 훨씬 좋은 리듀스율을 보여줍니다.

 

빙결에 정말 얼어야 할 경우, 그동안 사망을 막는 용도

바닥이 더럽게 깔려서 이동해야 할 경우

광전사의 진노 사용시, 말뚝딜을 위한 용도

기타 이동이 필요한 상황 등

 

에 사용하는 기술이므로, 스펙이 좋으면 좋을수록 고통 감내보다는 도약을 가지고 계시고 계시는 것이 좋습니다.

 

 

2. 고통 감내의 사용

 

고통 감내는 리듀스율이 생각보다 그리 높지 않습니다. 끔살을 당할 상황에서 고감을 킨다고 끔살을 안 당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면 고감을 키면 왜 생존률이 올라갈까요? 그것은 바로 '생명력 흡수' 옵션에 있습니다.

고통 감내는 리듀스기이기도 하지만, 피흡기이기도 합니다. 염두에 두시고 스킬 사용하시면 됩니다.

 

 

3. 생명력 구슬의 사용

 

제 본문에 나와있듯이 생구 10000+쯤 맞추셨다면, 땅에 떨어진 생구를 이용하시는 것은 물약보다 훨씬 도움이 됩니다.

생겼다고 바로바로 먹는 것이 아닌 피가 떨어졌을때 도약을 통해 생구를 섭취, 전투를 안전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습니다.

 

 

동영상에 사용된 스펙은 일부러 내린다고 내렸지만 원글보다 방어력과 레지가 조금 더 높습니다. 그래도 그것으로 크게 차이가 나는 일은 없을 것이니 대충 어느정도의 스펙인지 아시고 싶으신 분은 동영상 초반에 스펙창을 켰다 키니 그것으로 체크 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것 있음 리플로 달아주시면 답변 성실히 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