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 시즌 27 주력의 2.7.4 패치 공개테스트 서버진행중이고 (7.13 ~ 약 2주) 각직업마다 3종 발동효과가 특정세팅에 맞춰 개성있는 연출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렇다해도 아이템이나 천재지변같은 오피는 못되고 보조적 전투역할로써 게임내 보도못한 이펙트를 추가하여 전략전술에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야만용사에게 주어지는 소모품( 천상의 도가니 )은 3가지 랜덤효과를 지정 발동시키는데 황야분쇄 전투에 걸맞는 시즌효과는 소용돌이 시전시 주변을 모두 끌어댕기는 결과로써 요한의정수, 싹슬바람, 발구르기같은 효과지만 점감을 전혀 받지않는 무한 제어방해인지라... 둥~둥~둥 옆동네 성전사 군마질주 능지처참과 같은 과격한 몹모으기를 이뤄내고 있습니다. ( 덩치몹, 특정 정예 제외 )






결국 고단계 전술에 모으고모아 한방에 광피수동분쇄 콤보를 맥여야하는 황야에서 손을 덜게되고 순간적인 몹밀집도로 게이지 빠는데 상당한 도움이 될꺼라 봅니다. 
현재 테스트섭은 한글판 오류라 영문 클라로 재접해 보면 패치튤팁을 정확히 볼수 있으며 귀찮다면 일일이 소모품 발라, 액션을 눈으로 확인해 가야합니다.



일일천하로(버그수정) 끝난 강령망군에 실망해... 그나마 악몽선망야만이 주목되고 있으며 시즌 7직업 모두의 도가니효과는 전술적의미이지 능력치부분은 아니므로 일반 시즌 표준세팅을 차별화두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