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빠
2020-03-27 06:30
조회: 3,154
추천: 14
광분 프레임표 실험아래 글에서 켄씨로님이 광분 프레임에 대해 의혹을 제기했었죠? 의혹은 서약, 도검 각각 공속 7의 경우 방어구 공속 3부위와 4부위의 프레임이 다르다는 게 요지였는데, 일단 제가 레딧에서 가져온 프레임 구간을 기반으로 공속구간을 계산한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보시면 노란색으로 표시된 곳이 방어구 3부위 (21공속)챙겼을 때 갈 수 있는 공속 구간이고, 4부위(28공속)을 챙겨도 딱히 프레임이 변하진 않습니다. 이것이 잘못되었다는 의견을 받아드려, 좀 여러번 실험을 했는데, 결과가 깔끔하진 않아요. 실험 조건은 각각의 실험이 디테일한 세팅은 좀 다른데, (동영상에 나옴) 어쨰든 통제된 조건에서 1. 방어구 4부위 28공속 (공속 황도궁), 2. 방어구 3부위 21공속 (자감 황도궁), 3. 방어구 3부위 21공속이지만 정복자에서 공속 10을 제거한 11 공속 이 3가지로 진행 하였습니다. (1번, 2번 조건은 프레임표에서 노란색이고 3번 조건은 프레임 표에서 하늘 색입니다.) (시작: 광분10중첩- 끝: 해골 죽음) 결과를 보면, 첫번째 실험, 1번 세팅(공속 28): 36초 2번 세팅(공속 21): 34초 3번 세팅(공속 11): 43초 두번째 실험, 1번 세팅(공속 28): 57초 2번 세팅(공속 21): 1분 4초 3번 세팅은 안했네요. 세번쨰 실험, 1번 세팅(공속 28): 1분 4초 2번 세팅(공속 21): 54초 3번 세팅(공속 11): 1분 24초 시간은 대충 센거긴 한데, 충분히 유의미한 차이로 2번 세팅이 1번 세팅보다 빨리 잡는 경우도 있네요;;;; 공속 21이 공속 28과 같으면 같았지 이길 이유가 없으므로 이건 뭔가 다른 요인이 들어가는 거 같네요. 그리고 1,2번 대비 3번 세팅은 확연히 시간이 더 걸리는 거 같긴 한데, 1,2번의 에러를 고려하면 좀 더 자세히 실험해봐야 할거 같네요. 에러가 들어온 원인은 제가 생각할때, ㄱ. 해골의 피통이 일정하지 않다. ㄴ. 제 컴이 후져서 프레임 뭉게짐이 일어난다. ㄷ. 극확 운이 그렇게 터진거다. 이 3가지가 가능하겠네요. ㄱ이 원인이면 누가 알려주셨으면 하고, ㄴ은 제가 해결을 못하고요..ㅠㅠ 누구 컴퓨터 좋으신 분이 비슷하게 실험 좀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ㄷ은 좀더 딜을 낮추고 때리는 횟수를 늘리는 동시에 극피를 최대한 낮추면 그나마 해결 가능하겠네요. 그런데, 실험 결과가 아직 확실한건 아니지만, 현재까진 레딧의 프레임 표가 잘못된 거 같진 않네요. 결론을 명확하게 내리긴 그렇지만 참고하시라고 결과 공유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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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권빠
디아블로3 야만게 상주 중 1. 갇고태 공속황야 http://www.inven.co.kr/board/diablo3/2737/591019 2. 소용돌이 공속 프레임표 (신규) http://www.inven.co.kr/board/diablo3/2737/597013 3. 불멸이슈선망 공속 프레임표 http://www.inven.co.kr/board/diablo3/2737/592035 4. 대지강타 공속프레임표 http://www.inven.co.kr/board/diablo3/2737/592024 5. 울분 사용시 불카황야 프레임 맞추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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