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달록동산을 열기 위해선 소몰이 지팡이가 필요합니다.

재료는 워트의 종, 검은 버섯, 무지개물, 재잘재잘 보석, 레오릭의 정강이뼈입니다.

다른 재료들은 쉽게 구할 수 있었던 반면에 무지개물과 재잘재잘 보석은 정말 구하기 힘들었습니다.

재료 위치에 대한 정보는 많지만 스킬을 활용하여 보다 빠르게 작업하기 위한 야만용사만의 방법입니다.

 

먼저 스킬 구성입니다. 만렙 기준으로 설정했습니다.

광분(폭주 : 광분 상태에서 이동속도 15% 증가)
전장의 함성(충전! : 분노 생성 30 -> 60)
맹렬한 돌진(힘세고 강한 돌진 : 적중시킨 몹 1마리당 재사용 대기시간 2초 감소)

질주(가속 : 이동속도 3초 동안 40% 증가 -> 50초 동안 50% 증가)
광전사의 진노(이동속도 증가 20% *룬은 아무거나해도 무방)
패시브 : 비정(2초마다 분노 1 생성)


이동에 최적화한 구성입니다. 전장의 함성으로 분노 확보후에 질주를 사용하면 되고 이동경로에 몹이 많은 곳은

맹렬한 돌진을 사용해서 분노를 채우면 효과적입니다.

 

 

참고로 제가 직접하면서 얻은 팁입니다.

 

1. 무지개물(신비한 동굴 지하 1층)

2막 [7 모래속의 피] 퀘스트 선택 후 접속해서 순간이동진 [오아시스로 가는 길]을 선택합니다.

다른 팁을 보면 2막 마지막퀘를 선택하라고 하는데 칼데움 시장으로 나오기 때문에 시간 저하됩니다.

필드에 나오자마자 전장의 함성으로 분노를 채우고 질주를 두번만 쓰면 금방 목적지에 도착합니다.

오아시스의 길을 타고 나와서 동남쪽 방향으로 가면 집 한채가 있고 확률적으로 NPC(연금술사 자벤)가 등장합니다.

NPC가 있으면 주변에 몹이 나오는데 전부 없애면 문을 열어줍니다. 그 후 아시는대로 지하1층에서 궤짝이나 몹을 잡고

구하시면 됩니다. 일정 확률 드랍이므로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2. 재잘재잘 보석(서리동굴 지하 2층 칠타라)

3막 [6 공성파괴자] 퀘스트 선택 후 접속해서 순간이동진 [코르시크 교각]을 선택합니다. 필드에 몹이 많기 때문에

맹렬한 돌진을 쓰면서 이동하면 수월합니다. 목적지는 보통 3시, 12시, 7시 지역에 동굴이 나타납니다.

얼음폭포 동굴이 나오면 과감히 포기하고 다시 접속하시면 됩니다.

동굴 지하 1층에서 서쪽으로 쭉 가면 지하 2층으로 갈 수 있고 칠타라를 잡으면 재잘재잘 보석을 줍니다.

여러번 잡아봤는데 일정 확률이 아닌 무조건 드랍인것같습니다.

지하 2층에 희귀몹(노란색)이 있을 경우 칠타라가 출현하지 않습니다.

*추가 : 희귀몹 있어도 출현한다는 분들고 계시고 칠타라가 아닌 다른 몹이 드랍한다는 분들도 있습니다.

 

 

3. 검은 버섯(대성당 지하 1층)

1막 [3 부서진 왕관] 퀘스트 포함하여 다음 단계 퀘스트 중 아무거나 선택하셔서 순간이동진 [대성당 정원]을

선택합니다. 위치는 아래 사진에 표시한 부분의 건물에서 고정으로 나옵니다. 

 

 

4. 레오릭의 정강이뼈(레오릭의 저택)

1막 [9 포로가 된 천사] 퀘스트 포함하여 다음 단계 퀘스트 중 아무거나 선택하셔서 순간이동진 [레오릭의 저택]을

선택합니다. 그 후 길따라 쭈욱가서 표시된 방에 들어갑니다. 벽난로에 불에 탄 통나무가 있다면 클릭 시 레오릭의

정강이뼈가 나옵니다. 불에 탄 통나무가 없을 시 다시 시도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