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 무기에 자만하는 자의 위상
바지에 보호자의 위상
방어에 철갑피부 스킬 사용하는데
정예몹 상대로 기본공격 쓰면서 테스트 해봤는데
철갑 스킬은 보호막이 바로 깨져서 그런건지
25% 증뎀이 안먹고
보호자의 위상 보호막은 증뎀이 되는것 같은데
정예몹 한정에 시간도 짧아 너무 아쉽네요.
자만하는 위상 때문에 보호자의 위상 같이 사용하는데
효과가 크지 않은 것 같네요.
보호자의 위상 대신 철갑피부 위상이
저지불가로 상태이상 탈출용으로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자만 자리에 다른 공격 위상 사용도 가능하고
어떻게들 생각하시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