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9:32
조회: 82
추천: 1
드디어 저도 150단 클리어했습니다일단 목표했던 목표를 달성해서 너무 좋습니다
디아2부터 바바만 해오다가 디아4는 바바를 처음하게되었고 직업이해도나 특히 기예등 모르는것 투성이였었는데 인벤 유저들의 도움으로 나름의 소소한목표를 달성하게되어서 도움주신 모든 분들께 큰 감사를 드립니다!! 물론 템세팅이나 정복자등 모든부분을 카피하다시피 했지만 이것 저것 다듬어보고 파밍하면서 하나하나 알아가는 재미도 큰 즐거움이었습니다 선조하나만 쭉 해왔고 제이브로님글 수십회씩 읽어보고 다른분들의 정보도 참고해가면서 한단 한단 기갱의 재미를 느끼며 전시즌 통틀어 제일 손이가는 시즌이었습니다 그러던 중 평소 방송을 즐겨보던 이두달님의 글을 보고 템세팅 정복자 등 어줍잖게 따라해 봤는데 와 소름이 소름이 덜 깍은 상태인데도 데미지가 6~7배 나더라구요 (변성도 세부위는 안한상태로) ---다시 허수아비 쳐보니 대략 20배 차이네요--- 이두달님 덕분에 너무 기쁜마음에 주저리 주저리 떠들었네요 ㅎㅎ 저와같은 생각으로 도전하시는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https://www.inven.co.kr/board/diablo4/6029/59686 다시한번 제이브로님 이두달님 감사드립니다 p.s 지안추님 ㅋㅋ 혹시 이글 보시면 그동안 같이 놀아줘서 감사하다고 인사드리고 싶네요 ㅎㅎ 또봐요 ![]() 이거 언제써요? ㅎㅎ
EXP
68,816
(36%)
/ 72,001
|

시스헬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