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13시즌 야만으로 스토리 밀고 만렙찍고 전쟁계획 몇번해보고 끝났습니다

이번 op는 도적일거라는 말이 있던데 도적을 컨트롤러로
플레이 가능할까요?
싱글유저라 거래랑 파티사냥도 안하고 시간이 없어서
엔드컨텐츠까지 즐길 수 있을 것 같진 않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