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30
조회: 133
추천: 0
디린이 플스유저입니다 14시즌 직업 추천해주세요먼저 13시즌 야만으로 스토리 밀고 만렙찍고 전쟁계획 몇번해보고 끝났습니다
이번 op는 도적일거라는 말이 있던데 도적을 컨트롤러로 플레이 가능할까요? 싱글유저라 거래랑 파티사냥도 안하고 시간이 없어서 엔드컨텐츠까지 즐길 수 있을 것 같진 않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EXP
39,515
(17%)
/ 42,001
|
supersonic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