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디아블로4 이번에 새로 시작하게 되었는데

여름이벤트로 확장팩 구매 안하고

3만7천원? 정도에 할인된 금액으로 기본판 샀거든요??

추후에 스킬 찍는데 증오의 뭐시기라면서 스킬찍을 때 확장팩을 사야만 찍을 수 있는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확장팩을 추가금만 내면 될줄 알았는데 99000원 다 결제하라고 하는 것 같은데 이게 맞는건가요 ?

진짜 아무것도 몰라서 여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