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랑 디아4 같이하고 있는데
저는 원소술사고 여자친구는 혼령사입니다
둘다 정복자 레벨은 같은데 (160정도)
전 데미지가 구상번개로 억~ 이렇게 뜨는데
여자친구는 많이 떠봐야 몇백만~ 이래서요
제가 공부하면서 도와주고 있는데 어렵더라고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정복자 노드는 랭커분이 올려주신거 그대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