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뭐든지 익숙해지면 쉬워여...

 

 

 

다이브에 익숙해지면 트윈타니아가 생각보다 늦게 돌진한다는 걸 알수 있습니다.

충분히 피할 시간이 있어요.

 

트윈타니아 위치가 어딘지는 마우스나 스틱만 돌려도 아는데, 나는 분명 트윈을 보고 피했는데 쓸렸어.

이런 분들 많을 듯 싶습니다.  이건 트윈한테 쓸린게 아니라 바하한테 쓸린거에요.  바하 타격범위가 생각보다 넓어요.

더군다나 선판정이라  ...

 

머리에 녹색징 생기자 마자 이동해야 합니다.  자칫 머뭇거리다 늦게 이동하면  바하한테 쓸려요.

TP가 필요없는 직업군은 질주 쓰심 더 편합니다.

 

처음에 좌/우측 방향 정하고 몇시방향 산개할지 까지 정하는 팟이 있습니다.

몇시방향 산개 정하는건 좋은데  그렇게 하면 3페 첨이거나 얼마 안해본 사람들은 이동할때 그리로 이동합니다.

바하 타격범위가 넓어서 대각선 방향으로 산개는 (1/5/7/11시) 바하 쪽하고 가까워서 쓸릴 위험이 큽니다.

 

몇시 방향이든 상관없이 무조건 좌/우  직선으로 쭈욱 가세요.  계속 이동하면서 한 절반 쯤 왔다 싶으면 카메라를 돌려 트윈 위치를 파악한 후 해당 자리 로 살짝 방향 움직이면서 이동.  트윈이 지나간 후 자기 자리로 완전히 이동. 트윈이 생각보다 늦게 돌진해서 충분히 시간 있습니다.  트윈이 이동할 방향이 5시인데 난 위치가 5시니깐 5시 방향으로  갈 필요 없습니다.  트윈이 슝 하고 이동하고 그 자리로 가도 충분합니다.

 

몇시 방향을 안 정했다 하면 (좌/우는 꼭 정해야...) 위처럼 직선으로 갔다가  트윈 방향보고 트윈 없는 쪽으로 지나가면서 트윈 지나가면 사람들하고 안겹치게 계속 이동하세요. 나랑 같은 방향으로 가는 사람들 꼭 있습니다. 그럼 센스있게  반대방향으로 가는 것도 좋습니다.  메가 나올때 서로 안겹치게 끔 떨어져 있음 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