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04 02:56
조회: 1,970
추천: 0
기공사 마테 질문 있습니다.안녕하세요 얼마전에 기공사 만렙을 찍고 파밍중인데요.
델타 영식을 목표로 열심히 파밍 중인데 오늘 극락슈미 클리어 하고 320 장신구를 얻었는데 여기에 무슨 마테를 사용해야 하나요? 지금 끼고 있는거는 직격이나 극대 마테리쟈로 적당히 끼우면서 사용 했는데 320 장신구는 델영식 까지 사용할거 같아 하이마테리쟈를 쓸려고 하는데 기공사 BIS라고 찾아보면 직격이나 극대 하이 마테리쟈를 사용하던데 어디서는 또 딜러들은 델영식에서 장신구는 무조껀 활력 마테리쟈를 써야 한다고 해서 어느걸 사용 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기공으로 델영식을 가려면 악세에 딜마테 or 활력 마테 어느게 맞는건가요? |
taris